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EV 트렌드 코리아, 무료입장 사전등록 개시
입력 2019-03-21 14:47:20 l 최종 수정 2019-03-21 14:47:20

친환경 자동차 전시회 ‘EV 트렌드 코리아 2019’5월 개막을 앞두고 무료 관람이 가능한 사전등록 신청을 414()까지 진행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EV 트렌드 코리아는 친환경 EV 민간보급 확대에 기여하고,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EV 문화를 소개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올해는 52()부터 5()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EV 트렌드 코리아는 많은 관람객들의 참여를 위한 사전등록 신청과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은 개인과 5인 이상의 단체 등록이 가능하며, 신청자에게는 전시회 무료 관람, 하이패스 입장, 전시회 실시간 정보 제공 등 편리한 관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등록은 414()까지 코엑스 마이스(COEX MICE) (개인 등록만 가능)과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이와 함께 EV 트렌드 코리아 2019 페이스북에서는 21일부터 414()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등록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45명에게 마블 소형 공기청정기(5), 카카오프렌즈 보틀(10),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30)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EV 트렌드 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도 대한민국 친환경자동차 전시회답게 수소차, 전기차, 하이브리드 등의 다양한 친환경 자동차와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사전등록과 페이스북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V 트렌드 코리아는 2018년 첫회에 국내외 전기차 업체 60개사가 참여했고, 관람객 47천여 명이 다녀갔다. 올해는 포르쉐, 테슬라, 현대기아차, 닛산, 쉐보레, 북경자동차, 디피코 등 국내외 완성차 메이커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NEWS LINE, 사진/EV 트렌드 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케이피에프, 일본 고장력볼트시장 본격 진출
다음글 불스원, 차량용 탈취제 살라딘 강력탈취캡슐 출시
 
목록
 금호타이어 ‘엑스타 TV’ 유튜…
 한국타이어 후원 2019 슈퍼카 챌…
 빈티지 캐주얼 버커루, 슈퍼레이…
 슈퍼레이스 페널티 규정 강화된…
 한국테크놀로지그룹, KAIST와 미…
 ‘Meet the SUPERRACE’ 에버랜드 & 스…
 넥센스피드레이싱 GT-300 개막전…
 금호타이어, 신규 기업브랜드 TV …
 쉐보레 트랙스 인플루언서와 콜…
 루이스 해밀턴 1000번째 F1 중국 …

발테리 보…

믹 슈마허, …

한국타이어…

FMK 팀, 페라…